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수강신청확인원 제출 안내 | |||||
작성자 | 손** | 작성일 | 2017-03-03 | 조회수 | 1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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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수강신청확인원 제출 안내
- 수강정정기간: 2017. 3. 6(월) ~ 3. 8(수) (09:00 ~ 22:00) *정정으로 인해 학과사무실로 연락할 경우 09:30 이후 연락(소속, 학번, 이름 먼저 말하기)
- 수강신청확인원 출력 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수강정보 -> 수강신청확인원 -> 인쇄 -> 확인 및 서명 후 제출 - 수강신청확인원 및 재수강원 제출기간 및 장소 : 2017. 3. 2(목) ~ 3. 8(수) 18시까지 , 24호관 312호 회계학과사무실 - 수강과목 정정 할 경우 다시 출력하여 제출. (여러 장 제출 시 최근출력일시 서류를 최종 인정 함.) - 수강신청확인원을 출력하여 아래 사항을 확인 후 반드시 학생 이름 옆 서명 후 제출. ① 학생이 신청한 과목과의 차이여부 ② 과목번호 및 분반번호, 과목구분의 오기 또는 누락여부 * 과목구분 변경이 필요한 경우, UWINS에서 과목구분정정 신청을 하고 해당 출력물을(과목구분정정원) 학부사무실에 제출. ③ 추가신청 또는 취소과목 유무 (시간표 변경, 폐강 또는 기타사유로 수강이 불가능할 경우) - 재수강(재이수)하는 교과목이 있으면, 해당 교과목이 기재된 재수강원을 출력하여,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기간 내에 학부(과)사무실로 제출. * 미확인, 미제출로 인한 출석부 및 성적 등의 문제 발생 시 학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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