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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 안내
작성자 손** 작성일 2017-06-01 조회수 207

2017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 안내

 

 

2017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계절수업 수강신청한 학생은 아래 내용에 따라 계절수업 수강료를 등록(납부) 바랍니다.

 

1. 대 상 : 2017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신청자

2. 등록기간 : 2017. 6. 7() 2017. 6. 9() (3일간) (09:00-16:00)

3. 납부장소 : 경남은행 전지점

4. 수강료 : 1학점당 70,000(모든강좌 동일)

5. 고지서 출력

. 출력기간 : 2017. 6. 5() 2017. 6. 9()

. 출력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학기등록고지서출력

등록금고지서는 학생이 UWINS에서 직접 인쇄하여야 하며, 별도 우편발송 없음

6. 등록(납부)방법 및 확인

. 방문납부 : 경남은행 전지점을 방문하여 직접 납부(창구납부)

. 가상계좌를 통한 송금 : 등록금고지서 하단에 본인(학생)의 가상계좌번호가 기재되어 있으며,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경남은행)로 송금이 가능하다.

. 확인경로 : UWINS 장학·등록 등록 등록금납입확인서출력(년도,학기 선택)

7. 유의사항

.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필하지 않으면, 수강내역이 자동 삭제되며 계절수업 수강이 취소된다.

. 계절수업 등록(납부)은 수강료 전액을 등록(납부)하여야 하며, 전체금액 중 일부금액 납부는 불가능하다.

* 전액 납부 후 환불신청기간에 일부금액(과목)에 대하여, 환불신청을 하기 바람.

8. 등록취소(환불)

. 계절수업은 수강신청, 수강변경, 등록 등 계절수업 모든 절차를 완료한 이후에는 수강변경

수강철회, 등록취소를 허용하지 아니한다. ,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학업이 불가능하

게 된 경우에는 증빙서류 제출을 검토하여 등록취소를 허용할 수 있다.

1) 군 입대자

2) 수술, 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일이상 결석이 불가피할 경우

. 등록을 취소하고자 하는 자는 환불신청서, 관련증빙(군입대는 입영통지서, 질병은 진단서 및 의사소견서 등)을 첨부하여 수업지원팀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함.

. 등록금의 반환은 다음과 같다.

1) 개강전일까지 취소 : 등록금 전액

2) 개강후 1/3까지 : 등록금의 2/3. . 1), 2)만 해당

3) 개강후 1/2까지 : 등록금의 1/2. . 1), 2)만 해당

4) 이후 수강취소 및 환불 불가.

. 환불신청

1) 신청기간 : 2017. 6. 12() 15:00 2017. 6. 20() 17:00 이후 환불 불가함.

2) 환불신청 경로 : UWINS 교과과정·수업 계절학기 계절학기 환불신청 환불사유 입력 후 해당과목 취소 클릭 저장 후 반드시 환불신청서 출력하여 수업지원팀 방문(학생회관 22호관 201)하여 제출하여야 함.

9. 문의처 :수업지원팀(259-2013)

 

 

2017. 6.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