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 안내 | |||||
작성자 | 손** | 작성일 | 2017-06-01 | 조회수 | 2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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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 안내 2017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료 등록(납부)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계절수업 수강신청한 학생은 아래 내용에 따라 계절수업 수강료를 등록(납부) 바랍니다. 1. 대 상 : 2017학년도 여름계절수업 수강신청자 2. 등록기간 : 2017. 6. 7(수) ∼ 2017. 6. 9(금) (3일간) (09:00-16:00) 3. 납부장소 : 경남은행 전지점 4. 수강료 : 1학점당 70,000원(모든강좌 동일) 5. 고지서 출력 가. 출력기간 : 2017. 6. 5(월) ∼ 2017. 6. 9(금) 나. 출력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등록고지서출력 ※ 등록금고지서는 학생이 UWINS에서 직접 인쇄하여야 하며, 별도 우편발송 없음 6. 등록(납부)방법 및 확인 가. 방문납부 : 경남은행 전지점을 방문하여 직접 납부(창구납부) 나. 가상계좌를 통한 송금 : 등록금고지서 하단에 본인(학생)의 가상계좌번호가 기재되어 있으며, 타 은행에서 가상계좌(경남은행)로 송금이 가능하다. 다. 확인경로 : UWINS → 장학·등록 → 등록 → 등록금납입확인서출력(년도,학기 선택) 7. 유의사항 가. 등록기간에 등록(납부)을 필하지 않으면, 수강내역이 자동 삭제되며 계절수업 수강이 취소된다. 나. 계절수업 등록(납부)은 수강료 전액을 등록(납부)하여야 하며, 전체금액 중 일부금액 납부는 불가능하다. * 전액 납부 후 환불신청기간에 일부금액(과목)에 대하여, 환불신청을 하기 바람. 8. 등록취소(환불) 가. 계절수업은 수강신청, 수강변경, 등록 등 계절수업 모든 절차를 완료한 이후에는 수강변경 수강철회, 등록취소를 허용하지 아니한다. 단,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학업이 불가능하 게 된 경우에는 증빙서류 제출을 검토하여 등록취소를 허용할 수 있다. 1) 군 입대자 2) 수술, 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일이상 결석이 불가피할 경우 나. 등록을 취소하고자 하는 자는 환불신청서, 관련증빙(군입대는 입영통지서, 질병은 진단서 및 의사소견서 등)을 첨부하여 수업지원팀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등록금의 반환은 다음과 같다. 1) 개강전일까지 취소 : 등록금 전액 2) 개강후 1/3까지 : 등록금의 2/3. 다. 1), 2)만 해당 3) 개강후 1/2까지 : 등록금의 1/2. 다. 1), 2)만 해당 4) 이후 수강취소 및 환불 불가. 라. 환불신청 1) 신청기간 : 2017. 6. 12(월) 15:00 ∼ 2017. 6. 20(수) 17:00 이후 환불 불가함. 2) 환불신청 경로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 환불신청 → 환불사유 입력 후 해당과목 취소 클릭 → 저장 후 ★ 반드시 환불신청서 출력하여 수업지원팀 방문(학생회관 22호관 201호)하여 제출하여야 함. 9. 문의처 :수업지원팀(259-2013)
2017. 6. 교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