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관련 안내 | |||||||||||||||||||||||||||
작성자 | 손** | 작성일 | 2017-07-21 | 조회수 | 533 | ||||||||||||||||||||||
---|---|---|---|---|---|---|---|---|---|---|---|---|---|---|---|---|---|---|---|---|---|---|---|---|---|---|---|
-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관련 안내 - 2017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수강신청과 관련하여 착오가 없도록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희망강좌 미리담기 기간 - 2017. 8. 3(목) ~ 8. 4(금) (09:00 ~ 22:00까지) ※ 수강희망강좌로 미리 담기한 강좌라도 수강신청기간에 수강신청을 확정해야 정상 수강신청으로 인정됩니다. 2. 수강신청기간
3. 수강후보과목 등록 가. 수강후보과목 등록기간 : 2017. 8. 7(월) ~ 8. 9(수) (09:30 ~ 22:00) 나. 수강후보과목 등록 접속경로 : http://uwins.ulsan.ac.kr → UWINS → 교과과정/수업 → 수강정보 → 수강후보과목등록 다. 후보과목등록은 전공과목에 한하여 가능하며, 최대 2과목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라. 오전 8:50 ~ 오전 9:30 사이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가. 수강신청확인원 및 재수강원 제출기간 : 2017. 9. 1(금) ~ 9. 14(목) 18시까지 나. 수강과목 정정할 경우 다시 출력하여 제출(여러 장 제출 시 최근출력일시 서류를 최종인정함) 다. 수강신청확인원을 출력하여 아래 사항을 확인 후 반드시 학생 이름 옆 서명 후 제출 ① 학생이 신청한 과목과의 차이여부 ② 과목번호 및 분반번호, 과목구분의 오기 또는 누락여부 ③ 추가신청 또는 취소과목 유무 (시간표 변경, 폐강 또는 기타사유로 수강이 불가능할 경우)
5. UWINS상의 본인 기본정보 확인 요망 기본정보(주소, 전화번호 등)가 제대로 기재되어 있지 않을 경우의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 개강 전, 본인 학생포털 UWINS의 기본 정보를 다시 한 번 확인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