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2학기 수강신청 안내 ※
수강신청 전 아래 내용을 필독하기 바라며 내용을 읽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아래 내용을 숙지한 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회계학전공 (☎)052-259-2450
<공통 안내사항>
● 수강신청기간 중 문의는 10:30-15:00 까지(12:00-13:00 제외) 가능합니다.
● 모든 과목은 해당학년을 우선으로 합니다.
● 학생이 UWINS 상 휴대폰 번호를 기입하지 않아 생기는 불이익은 학생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규정에 의하여 교수님의 개인연락처를 알려드릴 수 없으니, 학과 홈페이지 또는 수업계획서 상의 이메일을 참고바랍니다.
● 수강신청과 관련한 공지는 수정될 수 있으니 수시로 확인 바랍니다.
● 복학예정자는 복학원을 제출하고, 복학 승인 후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휴·복학, 학적변동 학적관리팀 ☎052-259-2016)
● 문의처 안내
- 기초 및 교양과목: 교양기초교육원 259-1933
- 휴·복학, 학적변동: 학적관리팀 259-2016
- 성적 및 졸업: 학적관리팀 259-1318
UWINS 오류 : 정보통신처 259-1733/1738
- 학과 문의사항 : 회계학과사무실 259-2450
- 방학 중 근무시간 : 오전 9:00 ~ 오후 3:00
[필독] 회계학과 수강신청 안내사항
1. 전공과목 수강인원이 마감된 경우
수강인원이 마감되었으나, 꼭 그 수업을 들어야하는 학생은 '수강신청 후보등록'에 등록 바랍니다. 추후 여석이 남아있을 경우에 승인날짜(추후안내예정)에 수강 승인 예정입니다.
★2. 타 학년 과목 수강을 희망할 시
해당학년 수강신청 날에 타 학년생, 타 학과생도 일정 인원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 마감된 과목의 경우, 남은 여석에 한하여 전 학년 수강신청일(8월 11일 수요일, 10:00~22:00)에 모든 여석이 열립니다. 이 때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과목은 여석이 더 이상 없는 관계로 학과에서도 시스템 상으로 승인이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바랍니다.
★3. 교수님께 개인적으로 수강 문의를 원할 시(+메일발송 관련)
개인정보보호 규정으로 인해 학부사무실에서는 교수님 개인 연락처를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전 학년 수강신청(8월 11일 수요일, 10:00~22:00) 이후(추후 메일발송 기간 안내 예정) 수강후보 등록을 하지 못한 학생에 한하여 수업계획서를 참고하여 교수님 이메일로 문의 바랍니다. (수강후보등록 학생은 우선순위이기에, 메일발송은 불필요)
※ 공지된 메일발송 기간 전후로 발신한 메일은 무효.
4. 수강신청 기간을 놓쳤을 경우
전 학년 수강신청일(8.11.수) 또는 수강정정일(9.3.금-9.7.화)에 신청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Q&A)
Q. 수강후보과목등록 승인, 메일발송과 관련해서는 언제 알 수 있나요?
A. 추후 안내 예정
Q. 해당 학년이 아닌 다른 학년 과목을 수강할 수 있나요?
A. 수강신청 기간 동안 일부 인원이 열립니다.(안내사항 2번 참고)
Q. 교수님께 메일발송은 언제,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전 학년 수강신청일 이후 공지된 기간(추후 안내 예정-기간 전후 메일발송은 무효)에
제목: 수업명/학번/학과/이름
내용: 휴대폰번호/재수강여부/졸업학기여부
※위에 있는 질문 외에 다른 질문이 있으신 분들은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회계학전공 (☎)052-259-2450
※추후 수강정정기간과 관련해 8월 중 재차 안내 될 예정이오니, UWINS, 학과홈페이지 확인을 필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