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2학시 수강신청 안내 | |||||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10-08-04 | 조회수 | 518 |
|---|---|---|---|---|---|
|
1. 학년별 수강신청 일정 (2010. 8. 9(월) - 8. 13(금) (08:00 - 22:00) 8/9(월) : 4학년 8/10(화) : 3학년 8/11(수) : 2학년 8/12(목) : 1학년 8/13(금) : 위 날짜에 수강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
2. 수강신청 접속 경로 : http://uwin.ulsan.ac.kr > 원스탑 > 수업관리 > 수강신청 3. 수강신청시 유의사항 ① 1, 2, 3학년 : 최소 12, 최대 19학점(직전학기 성적이 4.2이상인자는 최대 22학점) ② 4학년 : 최소 9, 최대 19학점(직전학기 성적이 4.2이상인자는 최대 22학점) ③ 교양과목은 1개영역에 1과목만 수강가능 ( 영역중복 수강 시 시험시간 중복 가능) 단 , 영어 I,II/ 영어회화I,II / 컴퓨터와정보통신 I,II 과목은 제외 장학금 신청가능 조건 - 15학점 미만 수강한 자는 다음 학기의 성적우수장학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됨. (최종학년, 장기형 산학협동교육과정 학생 및 국내외 교류대학 학생은 12학점 미만) 4.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세요 :수강신청정정기간 (9/1~9/7)까지 제출완료 하셔야합니다. (미제출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 ? 재수강원(C+이하)
? 학점취소원 (두 가지 종류임): 개인 uwin에서 취소과목 클릭 후 인쇄해서 제출 -전과, 폐지(C+이하) : 폐지과목현황은 게시판 참조 -4학년( A0 이하) : 졸업학년(4학년) 재학(1,2학기) 중 총 6학점 취소가 가능 ? 과목구분 정정원 : 선택/필수 과목 구분이 변경 되었을 때- 학과사무실에 비치됨 ? 수강신청확인원: ( 수강정정기간, ~9/7까지) -수강신청이 확정되면 모든 재학생들은 출력하여 학과 사무실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미제출로 인한 모든 책임은 모두 학생본인입니다. - 분반이나 한과목이라도 정정될 시에는 다시 출력해 제출해야 합니다. ☞ 모든 양식은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작성하시고, 기간 내 (~9/7)에 꼭 제출하셔야 합니다. ( 학과사무실에도 양식 비치되어있습니다.) |
|||||
-
다음글
- 회계학과 수강신청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