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기 학우사랑 장학생 신청 안내 | |||||||||||||||||||||||||||||
| 작성자 | 이** | 작성일 | 2010-10-06 | 조회수 | 564 | ||||||||||||||||||||||||
|---|---|---|---|---|---|---|---|---|---|---|---|---|---|---|---|---|---|---|---|---|---|---|---|---|---|---|---|---|---|
|
제2기 학우사랑 장학생 신청 안내
2010-2학기 등록기간 동안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속에 마련된 학우사랑 장학금을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우들에게 지급하여 중도포기 없이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신청기간 : 2010. 10. 5(화) ~ 10. 15(금)
2. 선발방법 : 서류 심사 후, 면접 및 실사
3. 선발인원 및 장학금 - 학우사랑장학금 한도내에서 장학생 선발 - 2011학년도 1학기 등록금 전액 또는 반액 학비감면
4. 신청자 제출서류
1) 기본(공통) 제출서류 - 신청서 1부 - 자기소개서 1부 <별첨 1 서식>(학부장의 의견 포함) - 추천서 1부 <별첨 2 서식> (우리대학 구성원(학생, 교수, 직원)은 누구나 추천 가능) - 건강보험증 사본 1부 -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1부(최근 1개월 이내)(동사무소) -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동사무소)
2) 해당자 제출서류
5. 신청서 입력방법 http://uwins.ulsan.ac.kr -> login 화면(개인id 및 비밀번호 입력) -> 장학/등록 -> 장학신청 -> 신청화면의 신청하기 -> 장학신청(학생) -> 우측 구분란의 신청(학우사랑장학 check) -> 장학지원서 등록 -> 저장 -> 인쇄 -> "장학지원서"를 출력하여 학생복지팀으로 제출
6.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학생복지팀(학생회관 22-409호, ☎1319, 2030)으로 문의바람.
2010. 10. 5
학생복지처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