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1학기 교내 장학금 신청 안내
2012학년도 1학기 교내 장학금 신청을 아래 같이 안내 하오니 희망학생은 다음과 같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11학년도 2학기 까지는 가사장학(저소득층)선발을 학부(과)에서 선발하였으나, 2012학년도 1학기부터는 학생본인이 직접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시면 소득분위 7분위까지 선발합니다.】
<국가장학금 신청 바로가기>
<교내장학금 신청 바로가기>
◈신청기간 : 2011. 12. 6(화) ~ 2012. 1. 4(수)까지
◈신청방법 : 대학홈페이지→uwins(학생포탈)login→학생id 및 비밀번호 입력→장학/등록→장학신청→신청화면의 신청하기→장학신청(학생)→우측구분란의 신청클릭→ 장학지원서등록→저장→인쇄→장학지원서 출력하여 기타 제출서류와 함께 제출(각 해당 제출부서에 제출)
구 분 | 가사장학(본부) | 성적우수역량강화장학 |
신청자격 | [기초수급자(본인)]은 한국장학재단에 국가장학 금 반드시 신청 부·모 및 본인이 기초수급자 부·모 및 본인이 장애등급 1급~4급인 학생으로, 건강보험료 산출표(2011년 기준) 상의 기타소득계층 건강보험료 금액이하로 보험료를 납부하는 가구의 학생(예: 4인 가구 의 경우 60,889원 이하로 보험료를 납부할 시) | 2011학년도 2학기 성적우수역량강화 장학생 (직전학기 성적 3.50이상인자) |
선발기준 및 선발방법 | 직전학기 성적이 2.00이상이고 이수(취득) 학점이 10학점 이상인 학생 위 신청자격을 갖춘 학생 전원 선발 | 직전학기 성적 3.50이상이고 이수(취득)학점이 15학점이상(최종학년, 국·내외 교류학생은 12학점)인 학생 학부(과)별 자체 선발기준에 따라 필수평가영역(성적)과 자율평가영역(취업, 봉사 등)으로 학부(과)에서 선발 |
제출서류 | 구 분 | 제 출 서 류 | 공통 | - 장학지원 신청서 1부
| 기초 수급자 | - 본인 및 부,모의 기초수급 증명서1부 - 해당자 본인의 주민등록등본1부 <동사무소 발급> | 부·모 및 본인장애 등급 1∼4급 인자 | - 1개월 이내 납부한 건강보험료납부 확인서 1부 <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 - 건강보험증 사본 1부. | - 부·모명의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 장애인증명서 1부 - 2010년 부·모의 세목별과세(납세) 증명서 또는 비과세증명서 1부 <동사무소서 발급> | | 따로 공지하였습니다. |
제 출 처 | 학생복지팀 학생회관 3층 409호 | 소속 학부(과)사무실 |
구 분 | 공무원(본인)장학 | 울산광역시교육청 및초·중·고교직원자녀장학 | 세가족장학 |
신청자격 | 국가공무원 및 지방공무원법에 의한 공무원, 기초자치단체의원 및 시·도 광역의원으로 재직(휴직자 제외)중인 자 | 울산광역시에 재직하고 있는 교육청 및 초·중·고등학교 교직원자녀 이장학금은 2009년 입학생부터 4년(2012년)까지만 시행함 | 본 대학교(각대학원 학위과정포함)에 3명 이상의 형제,자매,남매,부자,부녀,모자,모녀,부·모 및 자녀가 재학 하는 학생 중 학부 학생 |
선발기준 및 선발방법 | 직전학기 성적 2.00이상인 자 위 대상자 전원선발 장학금액:등록금 1/10 | 직전학기성적 2.00이상인 자 이수(취득)학점 10학점 이 상인 자 장학금액 : 1인당 400,000원 선발인원 : 30명 | 직전학기성적 2.00이상인 자 선발인원 : 1명(학부생) 장학금액 : 등록금 반액 |
제출서류 | 장학생지원서 1부 재직증명서 1부 공무원증 사본 1부 | 장학생지원서 1부 부·모 재직증명서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 장학생지원서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
제 출 처 | 학생복지팀 학생회관 3층 409호 |
장학생 자격상실 및 지급제한 | 성적우수역량강화장학 성적은 직전학기 3.50미만 성적우수역량강화장생은 해당학기 이수(취득)학점이 15학점(최종학년, 국 내외 교류학 생은 12학점)미만인 경우 기타 장학은 직전학기 성적이 2.00미만일 경우 징계처분을 받았을 경우 성적우수역량강화장생은 해당학기 이수(취득)학점이 15학점(최종학년, 국 내외 교류학 생은 12학점)미만인 경우 동일학년 학기에 중복 수혜자인 경우 지정기일에 등록을 하지 않았을 경우(당해 학기 장학금 상실) |
※ 참고사항
1. 신청기간 내 장학신청서 입력 후,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장학생 선발대상에서 제외 됨.
2. 장학금 지급방법 : 등록금 납입시(고지서 발송시)학비 감면 함.
3. 문의처 : 학생복지팀 ☎259-2029, 2030, 성적우수역량강화장학 문의는 각 학부(과) 사무실
* 장학신청을 하지 않아 선발 대상에서 제외되지 않도록 소속 학부(과)사무실로 궁금한 사항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학생복지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