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학우사랑장학생 선발 신청안내 | |||||||||||||||||||||||||||||
작성자 | 정** | 작성일 | 2011-04-15 | 조회수 | 99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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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1학기 등록기간 동안 학생 및 교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속에 마련된 학우사랑장학금을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우들에게 지급하여, 중도포기없이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함.
1. 선발학기 : 2011-2학기 장학생 2. 장 학 금 : 등록금 전액 또는 반액 학비감면 3. 선발인원 : 학우사랑장학금 재원 한도내에서 장학생 선발 4. 선발방법 : 서류 심사 후, 면접 및 실사
5. 신청기간 : 2011. 4. 18(월) ∼ 4. 29(금) ※ 신청기간 내 uwins 장학신청서 입력 후,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장학선발 대상에서 제외됨
1) 장학생 지원신청서 입력방법 대학 홈페이지 uwins(학생포탈) login 학생-id 및 비밀번호 입력 장학/등록 장학신청 신청화면의 신청하기 장학신청(학생) 우측 구분 란의 신청(“학우사랑장학” 체크 ) 장학지원서 등록 저장 인쇄 장학생 지원신청서 출력
2) 필수 제출서류 - uwins 장학생 지원신청서 1부 - 자기소개서 1부 <첨부 서식-1> ※ 반드시 지도교수 또는 학부(과)장의 추천 의견과 서명(싸인)을 받아 제출 - 추천서 1부 <첨부 서식-2> ※ 반드시 우리대학 구성원(학생, 교수, 직원) 중 1인의 추천 의견과 서명(싸인)을 받아 제출 - 건강보험증 사본 1부(부,모와 신청자 본인이 함께 등록된 건강보험증) - 건강보험료 납입증명서 1부(최근 1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 주민등록등본 1부(부,모와 주소가 다를 경우 본인의 주민등록등본 1부 추가 제출) - 단, 본인 주민등록등본에 부모 2인이 함께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본인의 호적등본 1부 (부,모 사망 및 이혼한 경우 포함)
3) 해당자 제출서류
7. 신청서 제출 및 문의 : 학생복지팀(학생회관 22-409호, ☎259-1319, 1320) |